2018-1 명지 학과 튜터링 안내 및 신청서

  • 작성일2018.03.13
  • 수정일2018.03.13
  • 작성자 한*민
  • 조회수1015

명지 학과튜터링 운영제도 및 일정 안내

 

1. 운영 구분: 팀제 운영 방식만 운영하며 아래와 같이 진행되오니 협조하여주시기 바랍니다.

 

  - 운영방식 : 튜터가 3명 이상의 튜티로 구성된 튜터링 팀을 구성하여 일정 시간에 지정된 장소에서 학습활동을 실시하며 해당주차 보고서를 주간 활동보고서 양식(교육개발센터 홈페이지 및 이러닝시스템 명지 학과튜터링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)에 근거하여 작성 후 이러닝시스템을 통해 온라인 제출

 

2. 신청 기간: 201837() ~ 2018316() 17:00까지

 

3. 신청 방법: 교육개발센터 이메일(ctl@mju.ac.kr)로 제출서류 송부(* 튜터가 대표로 신청하여야 함)

  - 메일 제목: [2018-1학기 명지 학과튜터링] 학과/학번/이름

  - 중복 신청 불가(모든 튜터 및 튜티 신청자는 1개 팀 활동만 가능)

 

4. 제출 서류: 첨부파일 서류를 모두 준비하여, 신청시 압축파일(ZIP)튜터가 일괄 제출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신청서(한글파일) 튜터 당 한 개 파일 제출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학습계획서(스캔본) - 튜터 당 한 개 파일 제출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성적표(스캔본) - 튜터 당 한 개 파일 제출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(해당 과목 성적과 평균평점이 모두 나올 수 있도록 할 것!)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개인정보동의서(스캔본) - 전체 팀 구성원(튜터&튜티) 모두 제출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5. 주간 활동보고서 제출 방법 : 매 학습주차가 끝난 차주 금요일까지 작성하여 이러닝시스템(http://lms.mju.ac.kr)접속 후, 명지 학과튜터링 과제 게시판을 통해 온라인 제출(기간엄수)  

    - 예시) 2018.03.26() ~ 03.30()2주차 진행이면, 제출마감은 04.06()까지 제출

    - 보고서 양식: 교육개발센터 홈페이지(http://ctl.mju.ac.kr) 및 이러닝시스템(http://lms.mju.ac.kr) 공지사항을 통해 다운로드 후 활용 가능

  

학기 초

학기 중

학기 말

1. 명지 학과튜터링 오리엔테이션

- 오리엔테이션 : 튜터 필수 참석

2. 학과 단위 강의실 배정 및 지원

학습장소의 경우, 전공 강의실 사용

1. 매주 운영 확인 체크

- 학습 활동 방문 체크

2. 주간 활동보고서 제출

- 주차 별 보고서 확인

1. 최종 보고서 제출(튜터)

2. 만족도 설문(튜터 & 튜티)

3. 활동 인증서 발급(튜터 & 튜티)

4. 지원금 지급

- 튜터 지원금 : 10차시 활동을 모두 이수한 튜터에게 활동 종료 후 지급

- 팀 지원금 : 팀의 최종 튜티수에 따라 활동 종료후 차등 지급

5. 우수 튜터 선발

- 최우수(2), 우수(2), 장려(4) 선발 예정

교육개발센터장 명의 상장 및 상금 지급

6. 명지 학과튜터링 학기 진행 절차

 

7. 학과튜터링 지도교수 : 지도교수님께서는 튜터링 진행 및 주간 활동보고서를 확인하신 후,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지도교수 서명란에 서명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참고 바랍니다!

첨부파일